전체 메뉴

글로벌 메이크업아티스트 ‘펠리스 슈타인 초청 메이크업세미나’ 개최

김태후 기자 승인 2022.10.31 16:35 | 최종 수정 2022.10.31 16:41 의견 0

지난 10월8일 미용전문교육기관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본사(대표 유흥)와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주최하고 서경대학교가 주관한 국제 메이크업 트렌드 아트 세미나 ‘Felix Shtein(펠릭스 슈타인) 패션아트 메이크업 세미나’가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개최되었다.

펠릭스 슈테인(Felix Shtein)은 이스라엘 출신이며, 1997년부터 Felix Shtein전문 분장학교를 운영해오고 있다. 30여 년 동안 무수히 많은 제자를 배출했으며, 그의 이름을 건 브랜드의 전문 화장품 회사의 창업자이기도 하며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 중 한 명인 그는 명성 높은 국제 스타일리스트 회의에 참석하고 그리스 WB아카데미와 유명 대회인 월드보디페인팅페스티벌 심사위원이기도 하다.

패션크리에이티브 & 스모키 메이크업


이번 세미나는 80여명의 뷰티전공자가 참석했으며, 세미나의 주제는 1교시: 패션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 스모키메이크업, 2교시: 글램해적(악세서리 오브제) 활용법으로 진행되었다.

펠릭스 슈테인은 기존 뷰티메이크업, 아트메이크업과는 다른 테크닉으로 참석한 많은 전공자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테크닉을 선보였다.

글램해적(악세서리 오브제) 활용법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렇게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의 세미나를 통해 뷰티를 전공하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기술의 메이크업을 얻어갈 수 있도록 주최해주신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에 감사드리고 함께 주관해주신 서경대학교 측에도 감사드린다. 또한 펠릭스 슈테인 아티스트의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그 기술을 보면서 기존에 한국의 뷰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고 참석한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을 거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뷰티아티스트의 세미나가 많이 교류되었으면 좋겠고 본 협회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