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구찌, 2024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한 구찌 룩 공개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9.18 10:00 의견 0

다코타 존슨이 착용한 구찌 룩 공개 (사진 제공: 게티 이미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9월 7일(현지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열린 제 49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2024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TIFF)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한 구찌 룩을 공개했다.

데이지 에드가-존스가 착용한 구찌 룩 공개 (사진 제공: 게티 이미지)


다코타 존슨(Dakota Johnson)은 구찌 2024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의 올리브 그린 색상의 올오버 플라워 레이스 슬립 드레스에 로소 앙코라 색상의 페이턴트 레더 구찌 시뇨리아 슬링백 펌프스를 착용했다.

디에고 칼바가 착용한 구찌 룩 공개 (사진 제공: 게티 이미지)


한편, 데이지 에드가-존스(Daisy Edgar-Jones)는 영화 ‘On Swift Horses’의 프리미어를 위해, 구찌 2025 크루즈 컬렉션의 딥 브이넥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색상의 플리세 시폰 가운을 착용하고, 화이트 색상의 페이턴트 레더 구찌 하이힐 샌들을 매치했다. 디에고 칼바(Diego Calva)는 구찌 2024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의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수트와 브라운 셔츠를 착용하고, 구찌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레더 러버 솔 모카신을 매치해 완벽한 구찌 룩을 선보였다.

구찌(Gucci) 소개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구찌는 세계 럭셔리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하우스 창립 103주년을 맞이한 현재, 구찌는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장-프랑수아 팔루스(Jean-François Palus)의 리더십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창의적인 비전 아래 이탈리아 장인정신, 혁신성, 창의성을 바탕으로 럭셔리와 패션의 의미를 계속해서 재정립해 나간다. 한편 구찌는 패션, 레더 제품, 주얼리, 아이웨어 분야에서 세계정상에 있는 케링 그룹(Kering Group)의 일원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