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32기 입학식 성황리 개최…미래 CEO 육성 박차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9.11 10:01
의견
0
동국대학교 APP(Aesthetic & Hair Professional Program for CEO) 과정 32기 입학식이 지난 9월 5일 오후 5시 문화관 1층 덕암세미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입학식은 유한림 원장, 권지연 팀장을 비롯해 박규승 총동문회장, 김종우 명예회장, 이경삼 고문 등 동문과 신입생 50여 명이 참석하여 32기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으며,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입생 전원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유한림 원장은 "2009년 개설 이후 천이백여 명의 동문을 배출한 APP과정은 동문 모두의 노력과 열정의 결실"이라며, "32기 신입생들이 APP 과정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격려했다.
박규승 총동문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APP과정에 도전한 32기 여러분은 진정한 리더의 자질을 갖춘 분들"이라며, "APP와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축하했다.
김종우 명예회장은 "APP의 아름다운 조직문화에 동참하게 된 32기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APP의 전통을 이어 가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는 118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사학으로, APP과정은 뷰티 & 헬스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경영자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 명성이 나 있다.
한편, 동국대 APP과정 32기 신입생들은 15주 동안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오는 12월 12일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되며, 또한 동국대 총동창회 정회원의 자격을 부여받아 폭넓은 네트워킹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