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손기용 에치엔파이 부회장, ‘2024 글로벌컬쳐명인대상시상식’ 대상 수상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8.15 19:50 의견 0

김용인 전 대한민국중앙경우회 회장이 손기용 부회장에게 시상하고 있다


손기용 에치앤파이(주) 부회장은 지난 8월 10일 HW컨벤션센터(구.하림각) 3츨 크리스탈홀에서 열린 ‘2024 글로벌컬쳐명인대상시상식’에서 국가경제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손기용 부회장은 그동안 건강한 식품개발 및 수출 등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가경제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주인공이 되었다.

김용인 전 대한민국중앙경우회 회장과 손기용 부회장


에치앤파이(주)는 B.F.Y 전문 식품 개발/생산 기획/제조/유통/무역 전문회사이다. 기능성식품 원료를 R&D 및 상품화에 특화되어 있으며, 전 세계 15개국의 연구진과 바이어 네트워크를 통해 당대에 더욱 선진화된 건강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에이치앤파이는 특화된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상차, 스넥, 냉동식품, 주류 등을 개발하여 글로벌 유통채널에 공급 중인 수출기업이다.

최근 세븐브로이, 티프랜, 동화C&F 등 업계별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는 중견기업들과 공동개발, 공동 IP, 공동 마케팅 등 전문 분야별 공동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이치앤파이는 뎁스 있는 전문 제품으로 세계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손기용 부회장을 비롯해 김호일 (사)대한노인회 회장, 김수형 영화감독, 김명국 탤런트 겸 배우, 서범석 뮤지컬배우, 소프라노 김희정, 김용인 전. 23대 대한민국중앙경우회 회장 등이 함께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