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미사한강패션가요제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김홍준
승인
2024.07.08 14:00
의견
0
지난 6월 29일 로젠엔터프라이즈와 유엔스킨케어가 주최·주관하는 ‘제2회 미사한강패션가요제’가 하남시에 위치한 미사한강공원3호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미사한강패션가요제는 국내 다양한 가요제가 있지만 패션가요제처럼 한복쇼, 드레스쇼, 디자이너쇼와 다양한 공연, 일반인 가요제 등 시민들에게 패션문화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화려하고 멋지게 진행되었다.
1부 가요제는 최고야 김태린 사회로 진행하였으며, 2부 패션갈라쇼는 김호 사회자의 진행으로 진행되었다. 축하공연은 인기가수 이사벨라를 비롯 김성현·박자영·박서현 가수들과 김애경·김동순 한국무용·아비카팀패션쇼·이성범헤어쇼·김지민양의 밸리댄스·이은빛나양의 k-pop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행사를 빛내주었다.
이번 패션가요제는 로젠엔터프라이즈 김대식 대표와 유엔스킨케어 장보경 단장, 총감독을 맡은 최성우 감독이 함께 만들었다.
패션갈라쇼는 비단너울(강승현 대표)팀의 패션쇼를 시작으로 진명수 디자이너팀, 키즈모델팀, 좋은날 눈부시게(김광자 원장)님이 화려하고 멋진 쇼를 선보였다.
또한, 패션가요제 수상은 인기상 숟가락 난타팀 장려상 금나나 동상 정효원 은상 김민재 금상 우병란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김지혜가 수상하였다.
한편, 마지막으로 주최 측은 “앞으로 패션가요제를 한류 문화콘텐츠을 활성화하고 시민들과 함께 화합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축제 행사로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하며, “3회 패션가요제에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