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큰벌덕워라벨, 지구촌다문화연맹과 업무협약 체결

다문화가정 혼례 및 예식행사업무 무료제공 및 지원

김태후 기자 승인 2023.04.18 17:00 의견 0

(좌로부터) 김대웅 큰벌덕워라벨(주) 총회장, 강석홍 한국직장인다문화축구협회 회장, 장두억 지구촌다문화연맹 이사장


지난 4월 18일 오후 3시 동대문구 제기동소재 불로장생타워 8층 예식홀에서 큰벌덕워라벨(주)(총회장 김대웅)과 지구촌다문화연맹(이사장 장두억)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큰벌덕워라벨(주)의 본사에서 김대웅 총회장을 비롯해 한국축구몰기업인 강석홍 한국직장인다문화축구협회 회장(세계생활체육아시아연맹 부위원장)을 비롯해 조용금 서울클린업협동조합 이사장, 송병구 K힐링카페 대표 등 20여명의 내빈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약식 주요내용으로는 국내에 거주하는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다문화 구성원이 국내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문화, 예술, 체육, 나눔, 봉사활동을 수행, 지원하여 다문화 구성원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 더 나아가 다문화 사회와의 유대와 융합을 다져 대한민국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양기관 상호간에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큰벌덕워라벨(주)가 보유한 예식장을 지구촌다문화연맹이 다문화가정 혼례 및 예식행사관련 업무를 무료로 제공 및 지원하고 다문화인 인식개선, 다문화 청소년 인재발굴 육성에 기여하기로 약속하고 곧바로 시행에 들어가기로 합의했다.

한편, 큰벌덕워라벨(주) 김대웅 총회장은 동충화초 등 각종 건강식품을 특화한 발효 고추장의 생산유통과 줄기세포관련 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건강사업을 전개하면서 다문화가정과의 연계한 교류를 통해 해외수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