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라가 11월 5일, KBS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에서 ‘님의 향기’를 열창하고 있다.
지난 11월 5일 오전 가수 이사벨라가 KBS1TV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연출 이헌희) 결승전에서 TOP5로 최종 마무리했다.
이사벨라는 지난 8월 6일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주부스타탄생'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우승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사벨라가 11월 5일, KBS1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에서 ‘님의 향기’를 열창하는 모습
그는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KBS1 아침마당 프로그램의 경연에서 통산 5번의 우승을 거두면서 타고난 미성의 목소리로 발라드, 세미트롯, 팝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실력 있는 가수로 인정받으며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사벨라는 직장암 4기와 폐 전이 치료를 보호자도 없이 치매 걸린 남편까지 돌보는 극한 상황에서 홀로 고통과 아픔을 감내하며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에서 이겨내 방송가의 이슈가 되었다.
이사벨라가 11월 5일, KBS1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에서 ‘님의 향기’를 열창하는 모습
이사벨라는 "그간의 항암치료 누적으로 몸 상태가 회복이 느리고 너무 안 좋아서 중간에 노래 연습도 많이 못 했지만, 주부스타탄생 결승전의 결과에는 연연하지 않기로 마음먹고 전날까지도 링게르를 맞으며 정신력으로 버텼다."고 항암 휴유증으로 고통 속에서 자신과의 싸움을 해오고 있음을 속내를 밝혔다.
이어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와 '주부스타탄생' 무대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넘 행복하고, 노래를 부를 때가 가장 행복하다"며 앞으로 신곡 발표와 좋은 노래를 통해 생과 사를 오가며 고통스러워하는 암 환우와 삶에 지쳐 힘겨운 사람들에게 희망의 전도사로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역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11월 5일, KBS1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 TOP5에 오른 '이사벨라'
특히, 이사벨라는 최근 KBS1-TV 등 지상파와 종편 방송 등 주요 프로그램의 방송 출연 섭외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항암치료 휴유증으로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져 회복이 느린 상황에서 지난 10월 22일 KBS1 아침마당 5승 우승자들과 함께 출연한 후, 11월 5일 대망의 결승전을 TOP5의 성적으로 장식했다.
또한, 그는 항암치료의 누적으로 건강 회복이 더뎌 컨디션이 최악인 상태에서 11월 5일 ‘주부스타탄생’ 결승전을 불굴의 의지와 강인한 정신력으로 최선을 다해 치렀고, 그동안의 건강을 걱정해 오던 시청자들과 많은 팬들에게 장한 인간 승리의 모습을 다시 보여준 이사벨라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이사벨라와 KBS1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 TOP6에 오른 출연자들과 함께
이사벨라는 오는 11월 12일(수) 오후 10시 20분 MBN ‘언포게터블 듀엣'에 치매 남편과 함께 출연해 힘들게 살아온 자신의 암 투병과 치매를 앓는 남편의 삶 속에서 노래로 위안을 삼는 감동 스토리와 가수 장윤정의 진행으로 가수 박정현이 두 사람을 위해 위로의 노래를 부르고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 등이 패널로 출연해 한마음으로 이사벨라 부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사벨라가 KBS1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결승 톱6 출연자 및 진행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한편, 이사벨라는 지난여름부터 인기 급상승으로 11월 중순 MBN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녹화 촬영하고 12월 초 방영할 예정이며, 또 이달 중순경 신곡 녹음에 들어가는 강행군 일정을 소화하여 연말부터 본격적인 방송활동과 함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발표에도 열정을 쏟아부을 계획이다.
(사진출처: KBS1TV 아침마당 주부스타탄생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