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5일 오후 2시 강남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개최된 ‘2025 제5회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에서 김정민드레스패션쇼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2025 제5회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의 축하무대 위에서 김정민드레스패션쇼에 참가한 10명의 모델들이 멋진 런웨이로 내빈 및 참석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축하쇼를 펼친 김정민드레스 김정민 대표(디자이너)는 웨딩 및 드레스 디자인 40년의 경험을 살려 지난 6년 전 청담동에서 ‘라비노체 by 김정민드레스’ 상호를 사용해 오다가 몇 달 전부터 ‘김정민드레스’란 브랜드를 바꾸면서 최근 매장을 양재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특히, 김정민 대표는 평소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한다’는 디자인 철학으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원단을 사용하면서 고품격 버전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작한 드레스를 지난해 12월 ‘2024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와 올해 2월 ‘2025 인터내셔널슈퍼퀸모델콘테스트’ 등 각종 모델대회의 패션쇼 무대에서 소개해 왔다.
또한, 김정민 대표는 2025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의 시상식에서 퀸과 진 상위입상자에게 강남 코미인성형외과의 무료성형시술권을 협찬받아 선물했으며, 강남아이오케이안과(안과검진), 가수이사벨라팬클럽, ㈜다온자산관리대부, 씨앗보석(건강옥팔찌) 등에서도 협찬에 참여했다.
김 대표는 지난 2월 21일 국제인류평화봉사재단 주최의 ‘2025 글로벌K콘텐츠문화대상시상식’에서 드레스패션디자이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2025 제5회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는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조직위원회(대회장 이기원, 총괄조직위원장 김태후)가 주최하고, 뉴스문화 뷰티엔패션 WGS미디어 등이 공동 주관한 ‘2025 제5회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콘테스트’는 라프시몬스 & 에비수패션쇼와 박명숙궁중컬렉션, 베트남아오자이쇼 등 6개의 다양하고 화려한 패션쇼와 바리톤 석상근 성악가와 인기가수 이사벨라 등의 축하공연으로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며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