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문정동 소재 함께하는재단(이사장 장형옥) 굿윌스토어는 지난 3월 21일 두번의 암투병을 불굴의 의지로 극복한 희망전도사 인기가수 이사벨라를 전격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이날 오전11시30분부터 재단 본점에서 진행된 가수 이사벨라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함께하는재단 장형옥 이사장을 비롯해 홍성만 굿윌스토어 상임고문, 최근영 사무처장, 안영준 경영사업본부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장이 수여됐다.
(좌측 2번째부터) 함께하는재단 홍성만 상임고문, 가수 이사벨라, 장형옥 이사장, 재단 임원 관계자들
특히, 가수 이사벨라는 직장암과 폐암, 두 번의 암투병에서 불굴의 투지로 인간승리한 스토리텔링으로 함께하는재단 취지에 적합한 가수로 인정되어 위촉이 되었다.
또한, 이사벨라는 향후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의 가치를 사회에 공헌하는 데 힘써고, 장애인의 일자리를 만드는 선한 일에 동참하기로 했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자선이 아닌 기회를'이란 슬로건으로 발달장애인과 사회적 약자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기업 사회공헌 실현을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개인과 기업, 단체에서 기증한 물품으로 서울과 수도권지역 11개 매장을 통해 발달장애인들에게 행복한 일자리를 제공해 오고 있다.
가수 이사벨라는 12회차 항암치료의 마무리 시점인 오는 7월 15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창립기념일에 첫 공식 행사를 치른다.
이사벨라는 2023년 다섯차례나 출연해 3승을 거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노래할 때 많은 분들이 응원해줘서 행복해서 아픈 게 다 나은 것 같다. 노래할 때가 제일 행복하다"며 노래를 통해 숱한 고통과 시련을 극복한 불굴의 투지로 인간승리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방송가의 화제를 모았다.
굿윌스토어 본점 매장에서 가수 이사벨라와 홍성만 함께하는재단 상임고문
이사벨라는 '비행기'와 '시나브로 사랑'을 부른 인기가수로서 2~30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미성과 빼어난 자연미인의 비주얼로 홍보대사 위촉을 가장 많이 받은 연예인 스타로서 맑은 음색의 가창력으로 정통 트로트·발라드·팝송 등 폭넓은 쟝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40대에서 8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그는 2020년 (사)대한실버체육회 홍보대사 위촉을 시작으로 GMAEA 국제의료미용교류협회, 2022년~ (사)대한노인회, 2024년~ 세계한인재단,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 & 서울뷰티패션페스티벌, 2025년 국제인류평화봉사재단, (사)세계홍익문화예술연합회 등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해 오고 있다.
한편, 이사벨라는 현재 항암치료중이지만 지난해 11월부터 의뢰해 온 유명 작곡가로부터 신곡을 받아 틈틈이 연습 준비를 하여 9월 중 신곡 발표회를 가질 계획이어서 투병 중에도 치매 남편을 돌보며, 자신의 병마와도 싸우며 최선을 다하는 불굴의 투지를 불태우는 모습에 감동한 전국의 수 많은 찐팬들이 인스타·유튜브·페북 등 SNS를 통해 건강 회복을 기원하며 대형 가수로 성장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신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