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브랜드 모델로 엔하이픈 ‘성훈’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엔하이픈 성훈…힌스 BEST 제품과 함께 한 화보 공개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6.09 11:01 의견 0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모델 엔하이픈 성훈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비바웨이브의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K-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힌스는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힌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4세대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지난 5월 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를 새로 출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훈은 그동안 그룹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이어왔는데,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성훈은 힌스와 함께하는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힌스는 엔하이픈 성훈의 첫 모델 활동으로 힌스의 BEST 제품 군과 성훈이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성훈과 함께 한 힌스 BEST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메트 쿠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우선 일명 ‘블루 쿠션’으로 불리는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블러 처리를 한 듯 얇고 섬세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이다. 메쉬망을 거친 고운 입자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할 수 있다. 지속력도 좋아 힌스의 대표 쿠션으로 자리잡았다.

‘트루 디멘션 레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볼륨 광채 스틱이다. 피부에 얇게 밀착해 끈적임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터,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고 신체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맑고 우아한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가볍게 스미 듯 피부에 밀착해서 피부 본연의 빛나는 진주알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원래 나의 피부처럼 어우러지는 색감과 질감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힌스 BEST 제품 3종은 올리브영 세일 기간인 이달 6일까지 최대 27%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빚은 ‘로 글로우 젤 틴트’와 ‘듀이 리퀴드 치크’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각각 24%, 26%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힌스의 6월 올리브영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