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한국뷰티산업학회·그로잉살롱 업무협약체결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4.26 10:01
의견
0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한국뷰티산업학회(회장 윤천성)는 K-뷰티산업의 새로운 브랜드로 그로잉을 철학으로 창립한 (주)GROWING SALON(대표 송현)과 최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대강당에서 가진 업무협약식에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뷰티산업학 윤천성 교수를 비롯해 김진숙·손은선·김미영 교수와 (주)그로잉살롱 송현 대표가 참석했다.
(주)그로잉살롱은 K-뷰티산업의 새로운 브랜드로 관심을 주목받고있는 그로잉을 철학으로 창립하여 도전적이며 성장을 추구하는 젊은 뷰티샵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여하는 급성장중인 전국적으로 브랜드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윤천성 교수는 "오랫동안 뷰티산업성장과 많은 기회를 만들어주기 위한 연구와 교육을 해오고 있으며, 전문적인 젊은 미용인을 양성하며 뷰티샵 비즈니스에 힘써온 (주)그로잉살롱과 협약을 통해 좋은 기회들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뷰티산업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주)그로잉살롱 송현 대표는 "모두가 항상 배우고 성장하는 것, 내면, 외면, 경제적 모든 삶에 대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그로잉 하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 그로잉살롱의 브랜드의 핵심”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