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승현, '2024 대한민국국민대상문화예술제' 방송예술부문대상 수상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3.20 17:01
의견
0
배우 겸 탤런트 손승현이 지난 3월13일 오후3시 용산구 소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민대상 문화예술제’에서 방송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대한민국국민대상예술제는 각 산업분야의 경제인들과 지자체, 의정, 문화예술인 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공로자들을 선정하여 타인에게 귀감이 되는 리더들에게 수상하는 시상이다.
배우 손승현은 “대한민국 국민대상 방송예술부문 대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더욱 분발하여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에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교육부 공익법인 한국평생교육기구와 시정일보가 공동주최하고 (사)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와 (사)한국청소년진흥원 황해교육문화재단 (재)세계태권도국기원 (사)대한합기도총연맹 (사)한국전통무예진흥회 (사)UN평화국제교류기구 (재)국제모델협회 세계노벨기네스재단 (사)한국산림보호원 (사)신세대문화예술교류단 (사)한국워킹협회 (재)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등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예술제에는 한국언론사협회 한국보건신문 의료매거진 미네르바에서 후원하고, 시상은 대한민국국민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한국평생교육기구 이사장 박금실 대회공동조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국민대상 시상식 및 문화예술제는 국민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여러분의 헌신과 공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NGO기구 UN평화국제교류기구 이사장, (주)대우패션그룹 안병천 공동조직위원장은 "제가 이사장으로 있는 국제모델협회 이미진 시니어파트장과 모델들이 펼치는 이번 패션쇼가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동담 회장은 대회인사말에서 "이번 2024 대한민국국민대상에 선정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며, "이번 조직위원회에서 수여하는 국민대상은 우리나라를 빛내는 자랑스러운 한국인들을 위한 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공연으로 국제모델협회 시니어패션모델쇼가 펼쳐져 시상식 분위기를 더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