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봉숭아학당문화혁신학교,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 성황이뤄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2.21 20:41 | 최종 수정 2024.02.21 20:59 의견 0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 행사


지난 2월 19일 저녁 봉천동 소재 (주)봉숭아학당문화혁신학교(총장 성창운, 이하 봉당) 강의장에서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 기념케익커팅장면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행사는 매주 월요일 저녁 약 3시간에 걸쳐 방송스피치교육 및 문화특강을 진행하는 무료행사로 봉당 수료생 봉당가족 및 가수 이정옥 경나현 황선정 꽃송이, 장구 아이수 원장, 댄스, 시낭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이어졌다.

봉당 성창운 총장의 인사말


이날 봉당레전드 500회 특집 행사에는 성창운 총장을 비롯한 김은아 부총장, 오행자 사무총장, 조현정 SNS마케팅 홍보부장, 문우택 본부장 등 임원진과 봉당가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이 되어 웃음과 박수갈채로 행사장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가수 이정옥과 오행자 봉당 사무총장
아이수 원장의 장구공연
가수 황선정 교육부장의 무대


지난 10여 년 간 봉당을 이끌어온 성창운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문화창조는 신화창조다! 신화창조는 문화창조다! 문화가 없으면 실패한다.”고 하면서 “봉당에 와서 어떤 목적을 갖지 말고 에너지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승민 비덜채움요가 원장의 노래와 춤공연
가수 경나현의 무대


한편, 봉당은 매주 화, 수 방송스피치 지도자과정을 통해 웃음을 전하는 선한영향력으로 축복의 통로 역할을 하며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하면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