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산업학회, ‘2023년 제1차 회장단 및 상임이사회’ 열어
김태후 기자
승인
2023.03.11 17:20
의견
0
한국뷰티산업학회(회장 윤천성)는 ‘2023년 제1차 회장단 및 상임이사회‘를 지난 2월 21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했다.
제1차 회장단 및 상임이사회는 윤천성 회장(서울벤처대 교수)을 비롯해 21명의 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에 앞서 운영위원장인 손은선 교수가 학회의 연혁소개를 했고, 2023년 한국뷰티산업학회 이사회 임원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3일에 개최예정인 연차학술대회 준비에 앞서 연차학술대회위원장에 강화진 박사(화장품분과위원장)와 뷰티산업대상심사위원장에는 손은선 교수(서울벤처대)가 선임되었다. 또한 김진수 교수(동원대)를 좌장으로 전미정 교수(경기대)와 서혜린 박사를 사회자와 뷰티산업대상위원회 간사로 각각 선임했다.
매년 개최하는 학술대회에서는 진행하는 뷰티산업대상에는 뷰티산업경영대상부문과 뷰티산업교육대상부문 후보자추천과 선정논의가 있었으며, 뷰티산업발전에 기여를 한 인물들이 거론되었다.
한편, 뷰티산업연구 제17권1호(통권 제33호) 발간에 앞서 편집위원장인 이수희 교수(청암대)의 인사와 강화진 박사(편집간사)의 논문투고 및 심사, 편집 등에 관한 사항을 안내하고 논문집 출판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으며, 마지막으로 회원들 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2023년 상임이사회 연수에 관한 의견을 나누며 만찬으로 회의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