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헤드스파K 대전 롯데백화점 VIP, 인천 영종도점 오픈

김태후 기자 승인 2022.07.12 16:13 의견 0

헤드스파K가 대전 롯데백화점 VIP 본사 직영점 3호와 함께 인천 영종도 전문점을 동시에 오픈했다.

두피ㆍ모발ㆍ탈모ㆍ헤드테라피 영역의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지난 1월 평택 서정점, 충주점을 오픈하고 4월 대전 반석점을 비롯해 전주 효천점ㆍ전주효자점이 성공적으로 오픈되었음며, 연이어 거창점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7월 교육수료 후 부산, 대구 롯데백화점, 평택, 청주점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는 헤드스파K는 6단계의 전문시스템을 갖추고 가맹점들의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22년간(since1989) 준비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K-뷰티산업의 흐름에 발맞춰 코로나위기에도 불구하고 미용업계에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추진해가고 있다.

특히, ‘헤드스파K’는 탈모ㆍ두피관련 제품을 연구개발, 생산하는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두피ㆍ탈모ㆍ모발ㆍ헤드테라피를 1:1 고객맞춤관리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이다.

또한, 연구개발(R&D), 임상자료(부설: 탈모과학임상센터), 온라인상의 CRM고객관리 및 모바일예약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공동마케팅 작업과 국내 미용대학과의 MOU를 통한 직원연계, 단계별 실무교육자격증(국제헤드스파협회)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헤드스파K 브랜드는 K-뷰티의 성장세에 힘입어 코로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뷰티 프랜차이즈로 업계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해외 뷰티시장을 선점, 국내 프랜차이즈에서도 각 지역 거점의 상권의 점유율을 높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헤드스파K 가맹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headsp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headspa_k / headspak_lotte_vip / https://blog.naver.com/headspa_k / https://www.facebook.com/ihsaheadspa)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