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한국산삼공사 산양산삼제품 한의원 등 2천여 곳 원료 공급

관리자 승인 2022.04.22 15:42 의견 0

초미세 흑산삼 분말 등 우수한 고품질의 산양산삼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건강지킴이 역할을 해오고 있는 ㈜한국산삼공사(대표 이광규)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산삼공사는 ‘本仁禮’이라는 사훈처럼 ‘본’을 갖추어 ‘기본에 충실하자’ ‘인’을 갖추어 ‘널리 사랑하자’ ‘예’를 갖추어 ‘서로 존중하자’는 경영방침으로 회사를 운영해오고 있다.

보건복지부가 인정한 우리나라 산양산삼의 품질 표준지정 ㈜한국산삼공사의 산양산삼은 심포니한의원, 나비솔한방병원, 대구한방병원, 분당자생한방병원 등 국내 2000여 곳의 병․의원에 산양산삼 및 산삼약침원료를 공급하여 한방치료기술에 적극적으로 활용해오고 있다.

또한, 30여 년 전 청와대에 산삼차 및 산삼주를 납품해온 한국의 대표기업이기도 하다.

특히, ㈜한국산삼공사의 이광규 대표는 영남기학파의 마지막 선비이자 학자인 선친 화재 이우섭 선생의 아들로 김해 월봉서원 6000억 가치(문화재자료 제 464호. 문화재자료 제549호)지정된 명문가문의 자손이다.

1983년 천종 산삼씨를 천방산(10,000평)에 식재하여 현재는 300만평에 산양산삼을 재배하고 있으며, 2002년 국내최대 규모인 천방농산 설립 후, 부단한 연구실험을 통하여 저분자 산삼 분말, 구증구폭의 흑산양산삼, 저분자 흑산양산삼 분말 등을 독자적으로 개발을 완료한 후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2021년 4월 창립을 했다.

 

한편, ㈜한국산삼공사는 국내 최대의 산양산삼 단지에서 12년근 이상 고품질의 산양산삼을 취급하는 기업으로 초미세 산삼분말, 초미세 흑산삼 분말 등 10여 품목을 출시해 국민건강을 위한 경영철학으로 지속적으로 최고의 품질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산삼공사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