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시니어모델들의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조현 주임교수,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시니어모델 특별반 수업지도

박찬균 승인 2021.06.08 13:31 의견 0

e뷰티엔패션 김태후 기자 | 조현 주임교수는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모델과정을 지도하고 있는 톱모델이다. 지난해에 이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팬데믹 상황 속에서 시니어들에게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4월 중순부터 3개월(12주)과정의 시니어모델 특별반(패션쇼반)과 취미·기초반 수업에 들어갔다.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조현 주임교수는 두 딸의 둔 평범한 주부에서 국내 유수의 휘트니스 대회에 출전해서 최고의 상을 휩쓴 톱모델이다. 그는 피트니스, 비키니, 시니어부문 1위, 여자 그랜드슬램 수상, 2018 충주라이트월드 머슬대회 여자 그랑프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여 50대에도 20대의 몸매로 시니어의 몸매 가꾸기로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조현 교수는 “모델이 되기 위해서라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하고 늘 꾸준한 운동과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모델이 되는 과정은 전문교육을 통해서 만들어진다.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시니어모델과정에 오시면 체형교정과 건강학적인 워킹과 모델로서의 연기수업과 인성을 비롯하여 시니어의 자존심을 올려드리고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드리는 이번 모델과정에 시니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조현 교수는 MBC, SBS, 채널A, MBN, OBS 등 많은 방송활동을 해왔고, 모델로써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서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ISMC 머슬마니아대회에서 첫 우승을 한 후 3관왕으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또 다시 3관왕과 그랑프리를 수상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쉽게 운동하면서 헬스장에 다닌 것과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한 건강학(몸학)을 연구하여 건강학적인 워킹법, 혼자서 하는 홈 트레이닝법,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인성교육 등 자신만의 특별한 지도법으로 건강과 미가 잘 조화된 시니어모델로써 무대에 설수 있도록 후진양성을 해오고 있다.

한편, 이번 패션쇼 특별반은 선착순 15명으로 만 40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제2체육관 2층에서 4월부터 시작하며, 교육내용은 모델워킹, 무대연출, 방송연기, 포토포즈, 이미지메이킹, 건강학 워킹 등 패션쇼무대나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교육을 지도한다.

#조현 #조현교수 #조현주임교수 #조현모델 #시니어모델 #그랜드슬램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