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숙궁중컬렉션의 궁중한복쇼, 중세드레스, 이브닝드레스를 입은 모델들
제1회 안중근 날개 달기 운동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3월 26일 서울송파놀이마당에서 박명숙궁중컬렉션의 70여명의 모델들의 단독 패션쇼가 성대하게 막을 올렸다.
안중근 날개 달기 운동본부가 주최한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역사를 기리고 애국심의 불씨를 피우고자 안중근 의사 순국 115주년 추모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박명숙궁중컬렉션은 우리 고유의 태극과 무궁화의 꽃을 주제로 화려한 한복의 나래를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박명숙궁중컬렉션의 궁중한복쇼
박명숙궁중컬렉션의 궁중한복쇼와 함께 선보인 중세드레스와 이브닝드레스를 입은 모델들의 우아하고 세련된 패션쇼의 진가를 돋보인 야외무대였다.
이날 한복패션쇼에는 미인대회출신 전지혜(베스트퀸코리아 위너) 황민경(미세스코리아 진) 제이나가 한복쇼를 더욱 빛내주었으며, 민요 가수 송지현의 피날레와 모델들의 단체 런웨이로 패션쇼가 막을 내렸다.
박명숙 대표는 “K-패션 디자이너로써 다양한 문화 행사와 여러 콘텐츠를 접목해 한국의 멋이 우러나오는 변화된 패션쇼의 정수를 선보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박명숙 대표는 우리 궁중의상을 국내외에 알리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으며, 지금도 K-패션을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한복은 물론, 드레스 작품을 연구하고 만든 의상으로 패션쇼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또한, 박명숙 대표의 패션쇼에 참가한 70명의 모델들에게 시온평화문화예술단 신현옥 이사장(시온세계선교회 목사)이 후원 협찬한 건강기능식품과 24K골든화장품을 증정했으며, 지난해 창립한 예술단은 문화예술 및 패션쇼 등 공연으로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정, 문화예술인들을 후원하고 발굴하는 다양한 대중문화예술인으로 구성하여 선행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다.
한편, 박명숙궁중컬렉션은 오는 4월 10일 탄자니아 UAUT대학교 후원을 위한 패션쇼와 30일 메이퀸코리아미인대회, 5월28일 단오제 행사에서 아름다운 궁중한복쇼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