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MBC아카데미,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한복패션쇼' 메이크업지원

박찬균 승인 2021.06.08 13:34 의견 0

e뷰티엔패션 김홍준 기자 | 국내 최대의 뷰티전문 미용학원인 MBC아카데미미용학원에서 지난 3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열린 '2021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좋은날 눈부시게 한복패션쇼' 메이크업 시술을 지원했다.

국내에서 한복의 아름다운 전통미를 알리는데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한복디자이너 김광자 대표가 주최한 좋은날 눈부시게 한복패션쇼는 멕시코, 터키, 아제르바이잔, 루마니아, 잠비아, 페루, 알제리 총 7개국의 주한대사 부인들이 직접 한복을 입고 무대에 참여했다.

또한, 한복패션쇼에서 시니어한복모델선발대회와 더불어 축하무대를 장식한 무용가 김아영의 무용공연과 베테랑 뮤지컬배우 서범석과 뮤지컬팀 '서범석과 광나는 사람들'의 메이크업을 총괄했다.

이날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메이크업 지원팀은 좋은날 눈부시게 한복패션쇼의 컨셉에 맞게 메이크업 시술을 실시하여 모델들이 입고 나온 한복의상과 조화를 이루었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 시술자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 세계로 뻗어가는 K뷰티를 MBC아카데미뷰티학원만의 교육노하우로 풀어내어 실무현장에 직접 적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