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라이브 방송 '인기 폭발'
역대 최다 시청자+댓글 기록
박찬균
승인
2021.03.03 09:59 | 최종 수정 2021.03.03 10:41
의견
0
e뷰티엔패션 박찬균 기자 |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진행한 브이라이브(Vlive) 방송이 폭발적 인기를 끌며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정국은 최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JK♥'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가졌다.
정국은 오리 훈제 샐러드를 먹으며 근황부터 진솔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재미 가득한 먹방을 진행했다.
특히 정국은 팬들의 요청에 'Pink Sweat$'(핑크 스웨츠)의 'At My Worst', 'Coldplay'(콜드플레이)의 'Fix You', 'Lauv'(라우브)의 'Who', 자신의 자작곡 'Still With You'를 무반주로 노래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무반주에도 정국은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밤을 촉촉히 적시는 감미로운 음색과 달달한 감성 보이스로 즉석 라이브해 팬심도 설레게 했다.
정국은 "과거의 나약한 내 자신을 깨부수기 위해 1주일에 5-6회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고 건강 검진에서 체지방 10%였다.
라이브 방송 후 운동하러 갈 것이라며 여전한 운동 사랑도 보여줬다.
또 팬들의 "노래할 수 있는 삶은 계속 되는가"라는 질문에 "노래 할 수 있는 삶이...전 그걸 바란다"며 "전 앞으로도 제가 노래를 할 수 있을 때까지 노래를 부를 것이다.
음악적으로는 훨씬 더 가야 할 길이 많다"고 답하며 가수에 대한 열정도 느끼게 했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