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6월 29일, ‘제2회 미사한강 패션가요제’ 화려하게 열린다

김홍준 승인 2024.06.08 10:01 | 최종 수정 2024.06.29 10:50 의견 0
'제2회 미사한강패션가요제' 포스터


‘제2회 미사한강패션가요제’가 로젠엔터프라이즈와 유엔스킨케어 주최·주관으로 오는 6월 29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미사한강공원3호 공연장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미사한강패션가요제는 다양한 패션갈라쇼와 인기가수 이사벨라 초청무대 및 일반인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요제로 작년 제1회 평택호 패션가요제를 시작으로 2회를 맞았다.

국내 다양한 가요제들이 있지만 패션가요제는 행사명처럼 한복쇼, 드레스쇼, 디자이너쇼와 다양한 공연, 일반인 가요제 등 시민들에게 패션문화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사한강패션가요제는 로젠엔터프라이즈 김대식 대표와 유엔스킨 장보경 단장, 총감독을 맡은 최성우 감독이 함께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패션갈라쇼·공연·가요제로 녹화와 중계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패션갈라쇼 참가자들에게는 감사장을, 가요제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 부상이 주어지며, 대상·금상·은상동상·인기상으로 시상한다.

한편, 행사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한류 문화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시민들과 함께 화합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서 다른 어떤 행사보다 성대하고 화려한 행사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2회미사한강패션가요제 #미사한강패션가요제 #로젠엔터프라이즈 #유엔스킨 #미사한강공원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