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국제헤드스파협회, IHSA 인증교육원 중국 연길·광저우로 확장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4.29 09:10 의견 0

국제헤드스파협회의 인증 교육원 및 인증 강사 위촉식.


대한민국 대표 두피·탈모전문협회 국제헤드스파협회(IHSA)가 중국 연길과 광저우 인증교육원 오픈을 위해 대전 한남대학교 대덕밸리캠퍼스 본사 사무실에서 최근 위촉식을 진행했다.

국제헤드스파협회(International Head Spa Association)는 헤드스파의 질적·양적 향상을 목적으로 올바른 헤드스파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는 교섭단체로서 헤드스파를 연구·개발하고 헤드스파 전문점의 성공적 경영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국제헤드스파협회 교육과정을 통해 양성된 전문가들은 코디네이터 1급·2급·강사 등의 자격이 주어지며 인증강사 이상의 자격을 갖춘 경우 교육에 관한 콘텐츠 및 강의시스템을 제공받으며 각 지역에서 인증교육원을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최근, K-뷰티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으로 국내외로 인증강사를 양성해 배출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중국 연길시, 광저우시 인증교육원을 오픈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이 완료되었다.


인증교육원의 확장은 해당지역의 교육생양성을 통해서 K-헤드스파의 기술력을 담아낸 전문점으로 확장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국제헤드스파협회 인증강사로 구성된 학술 LAB팀은 대한민국의 뷰티시장을 이끄는 헤드스파 임상관련 논문들을 비롯해 뷰티시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와 변화들에 대한 전문적인 관점을 공유하는 등의 교육활동과 유튜브(탈탈모TV)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headspa_ihsa)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