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노스페이스, 휴가지 별 ‘바캉스룩’ 제안

물놀이도 캠핑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웨어 선봬

김홍준 승인 2023.08.01 15:25 의견 0

‘에코 서프사이드 후드 집업’, ‘여성용 서프사이드 숏 레깅스’ 등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한 온라인 조사 전문기관이 최근 전국 성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여름 휴가지’를 설문한 결과 1위는 바다(33.8%), 2위는 호텔, 풀빌라 등의 실내 휴양지(31.5%), 3위는 산과 계곡(21.3%)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핑, 다이빙, 등산, 자전거 등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면서 체력 및 건강 증진에 힘쓰는 것이 올 여름 휴가 트렌드 중 하나로 조사되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호캉스, 숲캉스 등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노스페이스가 추천하는 올 여름 ‘바캉스룩’은 물놀이, 캠핑, 산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한편, 호캉스를 비롯한 시티 바캉스나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 여름 휴가는 역시 바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물놀이 패션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워터스포츠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바다에서 수거한 폐어망을 재활용한 소재를 적용한 ‘에코 서프사이드 후드 집업’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원단을 사용한 크롭 스타일의 후드 재킷이다. 워터스포츠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커버업(cover-up)으로 코디할 수 있다. ‘여성용 서프사이드 숏 레깅스’ 역시 터치감이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에겐 자외선과 물놀이 시 발생하는 마찰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긴팔티와 긴바지 구성의 아이템을 추천한다. ‘키즈 서머 다이브 래시가드 프린트’는 소매 부문의 레터링과 전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집업 형태의 래시가드다.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키즈 서머 다이브 레깅스’는 수영 모자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야외는 물론 워터파크, 풀빌라 등의 실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키즈 서머 다이브 래시가드 프린트’ 및 ‘키즈 서머 다이브 레깅스’를 착용한 어린이 모델

▲ 여유 있는 바캉스를 위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해줄 꾸안꾸 아이템

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이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풀빌라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바캉스룩을 완성해 보자. ‘필드 반팔 원피스’는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우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칼라(Collar) 배색 포인트를 통해서 세련되고 편안한 시티룩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되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경쾌한 느낌의 그린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라이트 베이지 및 네이비 등 3종이다. 여유로운 루즈핏 디자인의 ‘선셋 크루즈 반팔 티셔츠’는 여름철 대표 소재 중 하나인 시어서커를 적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몸판 전체에 하와이언 패턴, 페이즐리 패턴 등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선셋 크루즈 쇼츠’와 매칭하여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필드 반팔 원피스’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숲캉스에선 요즘 대세인 ‘고프코어룩’을!

한적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거나 대세 액티비티인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숲캉스족은 노스페이스의 고기능성 ‘고프코어룩’ 아이템으로 특별한 휴가를 준비해 보자. ‘캠퍼 반팔 셔츠’는 아웃도어 무드를 살려주는 전면 입체 포켓 디자인이 적용돼 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고,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캠퍼 반팔 셔츠’와 셋업으로 코디하기 좋은 ‘캠퍼 팬츠’와 ‘캠퍼 쇼츠’ 역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대형 아웃 포켓을 통해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했다. 캠퍼 팬츠의 경우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와이드 팬츠와 조거 2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고, 아이보리 색상의 하의는 비침 방지를 위한 메시 안감을 추가로 사용하는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했다.

‘캠퍼 반팔 셔츠’와 ‘캠퍼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휴가 피크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바캉스 웨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휴가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