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환타지 작품으로 인기 끈 ‘김린정휘스킨아트뷰티갈라쇼’

‘2023 제4회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서 화려한 런웨이 선봬

김홍준 승인 2023.05.19 19:22 의견 0

김린정휘뷰티연구소 김린정 대표(가운데)가 휘날레 무대에서 인사하는 모습


지난 5월 3일 성균관컨벤션 3층에서 휘스킨뷰티연구소(대표 김린정)의 ‘김린정휘스킨아트뷰티갈라쇼’가 화려한 환타지 작품의 런웨이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김지영 모델


김린정휘스킨아트뷰티갈라쇼는 최근 모델대회의 최대규모인 115명의 모델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룬 ’2023 제4회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에서 김린정 디렉터의 연출로 날개퍼모먼스의 민지영예술단 민지영 단장 등 모델들이 참여해 화려하게 무대를 장식해 관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유정숙 모델과 이미화 모델


이날 1부 순서로 '더샾드레스패션쇼(대표 송경화)'가 '5월의 성'을 주제로 아름답고 화사한 드레스의 물결로 무대를 장식했으며, 1차경연은 참가모델들의 자유복 런웨이에 이어 축하공연으로 불타는 트롯맨 가수 홍성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 '막걸리 한잔'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2차경연은 자기소개 스피치와 퍼포먼스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했다.

이소윤 모델
김영미 모델


2부에서는 '박명숙궁중컬렉션 한복갈라쇼(대표 박명숙)'가 단아하면서도 우아하고 화려하게 선보였고, 축하무대는 소프라노 안숙화의 '위대한 약속'으로 열기를 더했으며, 한복경연이 계속 진행되었으며, '주리화한복패션쇼(대표 주영숙)‘가 소남섭 이라희 차정민 등 프로모델이 참여해 맵시있고 아름다운 색조의 물결로 격조 있는 런웨이무대를 선사했다.

최지은 모델


축하연주는 피아니스트 안은숙 교수의 반주로 첼리스트 박지영 '그대를 사랑해', 성악가 고선영 '새타령'을 연주했으며, 마지막 축가는 소프라노 김정아의 '챔피언스'를 열창해 품격있게 행사장의 열기를 고조시키며 대회가 마무리되었다.

민지영예술단 민지영 단장
노승혁 무용수와 김지영 모델의 앙상블무대


한편, 2023 제4회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는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태후)가 주최하고,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 뷰티엔패션 뉴스문화가 공동주관으로 APHCA&BCW세게연맹(총재 강응수) (재)국제모델협회(이사장 안병천) 등 후원에 참여했으며, 미시즈 한복부문 설채윤(52) 씨가 영예의 ‘퀸’ 왕관의 주인공이 되어 5월의 여왕이 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