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한메직협, ‘제15회 2022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연다

서울시 등 후원 메이크업·네일·피부·헤어·속눈썹 온라인대회

김태후 기자 승인 2022.10.18 15:44 의견 0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오는 11월 5일 서울 성북구 소재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제14회 2022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를 온라인(비대면)방식으로 개최한다.

올해로 15회째 맞는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하반기 종합미용대회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중소기업중앙회·소상공인연합회·(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회·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사)한국모델협회·미스월드 & 미스유니버스코리아·㈜SJ월드컴퍼니·(사)한국직업연구진흥원·서경대학교 등이 후원하는 국제규모의 종합미용대회이다.

현재 아직 완전하지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비대면)의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직종별(메이크업·네일·헤어·피부·속눈썹)의 종목으로 온라인제출로 비대면 심사로 진행되며, 제출방식은 사진·작품·영상으로 하며, 특히 영상부문 참가선수에게는 ‘뷰티크리에이터’ 인증서가 발급된다.

참가선수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협회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파일 신청서 다운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협회사무국 이메일(promake@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대회를 개최하면서 “올해까지 코로나19로 인해 마지막으로 온라인대회를 개최하는 만큼 연령대나 성별 상관없이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자신 있게 도전하여 자신의 실력을 뽐내길 바란다. 또한 내년부터는 오프라인 경기로 더욱 많은 선수들이 열정 넘치고 활기찬 모습을 경기장에서 함께 하길 바라며 현장의 뜨거움을 느낄 수 있는 큰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15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대회참가안내는 한메직협 홈페이지(https://www.promakeup.or.kr:40000/)나 한메직협 사무국(02-3442-6177)으로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