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2021 페이스오브아시아’ 뷰티갈라쇼 및 시상 참석
‘KOREA H2 ALLIANCE 2021 ASIA MODEL AWARDS with UZNEX’
관리자
승인
2022.01.11 15:38 | 최종 수정 2022.01.24 19:48
의견
0
지난 12월 18,19일 양일간 서울 세택 제2전시장에서 ’유후와 함께하는 우즈넥스 2021 페이스오브아시아‘와 ’제16회 우즈넥스와 함께 하는 KOREA H2 ALLIANCE 아시아모델어워즈‘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이 주최하고 마이지놈박스스튜디오와 공동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더코리아타임즈·(사)한국모델협회·(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후원했다.
먼저 18일에 진행된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페이스오브아시아’는 아시아 27개국에서 토너먼트로 진행하여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에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도신우 회장·김동수 회장·신상철 운영위원장·이창용 회장·임주완 회장 등과 함께 참석해 축사를 했다.
코로나19로 언택트로 진행된 페이스오브아시아는 아시아 10개국 전문가 심사와 글로벌 투표를 통해 몽골의 ‘통가’가 그랜드 파이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9일에는 ‘제16회 2021아시아모델어워즈’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며, 아시아모델어워즈는 모델·배우·가수·패션·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한 아티스트들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아나운서 김일중,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공동 MC를 맡았고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의 패션쇼로 화려하게 열렸다.
안미려 회장은 라이징스타상 피트니스부문에 선정된 이원준 모델에게 시상을 했다. 한메직협은 피트니스 모델들과 함께 ‘공생’을 주제로 뷰티갈라쇼를 연출했으며, 총괄에는 안미려 회장, 예술감독 한금주 고문, 총연출 최재선 교수, 디렉터 진희정 교수(제우스), 이선저 교수(포세이돈, 아폴론), 김구옥 교수(아레스, 헤르메스), 김린정 교수(아르테미스, 아테네), 김차연 교수(테메테르, 헤라), 정미희 회장(와이어 디자인제작), 정수연 교수(네일리스트)가 참여했고, 아티스트 이주아·김민지·은광희·김정은 교수(전사들) 등이 함께 했다. ‘공생’은 코로나19 시기에 서로 함께 도우며 사는 삶을 주제로 한 환타지메이크업쇼로 그리스신화의 신들을 캐릭터로 피트니스모델들에게 의상·오브제·헤어·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