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세계인류평화봉사문화대상시상식에서 박철언 전 장관과 수상자 김엘리사벳 박사
김엘리사벳 박사(엘리뷰티연구소 대표)가 지난 11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세계인류평화봉사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뷰티교육전문가대상’을 수상했다.
세계인류평화봉사상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우덕수·김태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인류 평화와 문화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이날 세계인류평화봉사문화대상시상식은 박철언 전 장관이 시상자로 나서 김엘리사벳 박사를 비롯해 탤런트 정혜선, 코미디언 엄영수, 패션디자이너 박윤수 등 각계 저명인사들이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박사는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2002년부터 15년간 뷰티 클리닉을 경영한 현장 전문가다. 이후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교육자로 변신하여 지난 7년간 오산시 관공서 및 노인복지시설, 꿈의 학교 등에서 미용 교육과 진로 지도를 통해 지역사회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김엘리사벳 박사는 수상 소감에서 “진정한 기부는 물질적인 것을 넘어, 자신의 재능을 나누고 타인의 성장을 돕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나눔을 위한 성취’의 가치를 전하는 교육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세계인류평화봉사상조직위원회 주최, 국제인류평화봉사조직위원회·뉴스문화·뷰티엔패션 등이 공동 주관했으며, (사)한국신문방송인협회 등 다수 단체의 후원으로 한다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