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핵산과 건강정보①> 날씬하고 예쁜 몸매가 최고의 성형입니다!

미라텐 디톡스 다이어트 10일 프로그램

관리자 승인 2022.04.22 16:08 의견 0

미라텐 10일 프로그램으로 단10일 만에 체지방의 놀라운 변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여야 몸은 가볍게 마음은 상쾌하게 가꿀 수 있다.

미라텐 디톡스 다이어트 5종 세트의 특징

미라텐 디톡스 다이어트제품은 단10일만에 놀라운 변화, 체지방 감량을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식약청 등록 건강기능성 식품.

비만의 정의는 체중에 있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 되는 가이다. 즉, ‘체중이 얼마나 줄어드는가 보다 체지방이 얼마나 줄어드는 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10일이 지나고 나면 체지방감소를 통한 놀라운 사이즈감소를 경험 할 수 있다. 내장지방은 건강을 해치는 치명적인 요인이므로 체지방 감소를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비만 해소의 필요성

미라텐 다이어트 5종 세트 개요 :  단 10일 만에 체지방의 놀라운 변화, 허리 사이즈 감소 올바른 비만해소와 건강회복을 위해서는 가) 배설 기능(대·소변)을 좋게 하여 체내 독성, 노폐물을 제거하고 나) 축적된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줌으로 인해서 다)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잘 되도록 하여 건강한 인체로 관리 할 수 있어야 한다.

단순히 체중을 줄일 목적으로 단식 또는 절식을 하면, 체내수분과 근육 등 단백질이 감소하여 체중은 줄어들지만 각종독성 노폐물들은 그대로 남아있고, 혈액은 오히려 더 탁해진다.

뿐만 아니라, 근육량 감소로 인해 기초 대사량이 낮아지고, 지방세포의 지방저장 능력 향상 되기 때문에, 관리 후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쉽게 살이 찌는 ‘요요현상’이 생기게 된다. 즉, 다이어트를 하지 않은 것만도 못한 결과를 초래 할 수 있다.

인체 내 효소작용

1. 소화흡수작용 : 음식물이 위장, 소장을 거치는 과정에서 여러 종류의 효소(프티알린, 펩신, 트립신, 에렙신, 리파제)가 각종 영양소를 분해하여 흡수되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 이때 소화흡수 기관에서는 여러 가지 효소를 만들어 혈액을 통하여 온몸으로 보낸다.

2. 분해배출작용 : 병이나 염증부위의 오물이나 세포에 쌓인 공해물질, 각종 노폐물을 분해하여 땀이나 소변을 통하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3. 항염항균작용 : 염증이 생기면 효소가 백혈구를 운반하고 그 활동을 도와 상처 입은 세포에 치유력을 높여 주고 염증의 소염작용을 돕는다.

4. 해독살균작용 : 효소는 간 기능을 강화시켜, 외부에서 들어오는 독소를 분해.해독시키고, 화농균에 대하여 항생물질 이상의 강력한 살균력을 갖고 있다.

5. 혈액정화작용 : 혈액 속의 독소와 이물질, 노폐물을 분해, 배설 시키고,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건강한 약알칼리성 혈액으로 개선시키며 피의 흐름이 좋아지도록 돕는다.

6. 세포부활작용 : 세포의 대사기능을 활성화시켜 낡은 세포와 새로운 세포를 신속히 교체시킨다.

미라텐 진 다이어트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분말 : 지방으로서의 합성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도움.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 식후 혈당 상승억제, 배변활동 원활. 폴리페놀 화합물 : 지방산을 혈액에 침투시켜 에너지로 바꾸며, 체지방 및 내장지방을 감소시킨다. 무수결정포도당, 귀리식이섬유, 푸룬농축분말, 알파아밀라아제, 이눌린, 연어이리단백분말. L-카르니틴

미라탠 장쿨 365 : 장내청결이 건강의 기본. 화이버 식이섬유의 대표적 작용 : 혈중 콜리스테롤개선과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장내 숙변을 제거하며, 유해한 환경을 유익하게 바꾸어 준다.

미라텐 에너지자임의 특징 : 저 칼로리 한 끼 식사로서 공복감 해소에 도움

미라텐 유기농 발효 엔자임의 기능성 : 소화기능, 신진대사기능, 체질개선 등

미라텐 바이탈플러스 : 비타민, 미네랄 보충용 기능성 내용 1.결합조직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2.철의흡수에 필요 3.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에 필요 4.체내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 5.에너지 생성에 필요 6.뼈 생성에 필요 7.에너지 이용에 필요 8.지방, 탄수화물, 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9.정상적인 엽산작용에 필요 10.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11.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12.태아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

미라텐 다이어트 5종 진행 방법

1~3일 도입기 : 체지방 분해 도입기로 우리 몸에 음식물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우리 몸속에 비축된 영양소인 글리코겐과 단백질을 에너지로 사용한다.

4~6일 정체기 : 혈관 속의 노폐물 및 체지방을 태운다. 지방덩어리가 고분자에서 저분자로

분해되어 체중 변화가 적을 수 있다. 몸속의 단단한 지방조직이 분해된다.

7~10일 분해기 : 체지방이 급격히 분해되고 타는 시기로 운동을 많이 해줄수록 체지방의 분해속도가 빨라진다.

미용 · 다이어트에서도 ‘핵산’파워로 세포의 젊음 찾기!

여성에게 있어 아름다운 피부와 날씬한 몸은 영원한 꿈이다. 그러나 나이가 먹음에 따라 신진 대사의 저하와 자외선, 대기오염 등 오적 스트레스에 의하여 피부는 여러 가지 트러블이 발생하며, 주름, 반점(기미), 피부의 늘어짐이 현저하게 된다. 또, 불규칙한 식생활과 운동 부족 등에 의해 비만해진다. 그러므로 무리하지 않고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늘씬한 체형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여성의 소망일 것이다.

‘핵산’은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민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핵산’에는 천연의 크림이라고 하는 피지의 분비를 조절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매일 보급하면 젊은 피부로 돌아간다.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이상적인 자연식품인 것이다.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핵산’에 결합되어 있는 프로타민이라는 단백질에는 아르기닌과 니아신 등의 아미노산이 많고, 지방세포를 분해하며 지질의 흡수를 더디게 하는 작용을 한다. 또, ‘핵산’성분에는 당분의 흡수를 억제하는 작용이 있다. 매일 섭취하면 확실한 다이어트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주)닥터진생명과학(대표 사공성윤)

#닥터진생명과학 #미라텐다이어트 #미라텐디톡스다이어트 #핵산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