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BOS아카데미, 국내 첫 ‘가면왁싱 시연회’ 가져

관리자 승인 2022.03.17 13:02 의견 0

BOS아카데미(총괄원장 최서연)는 지난 2월 24일 오후4시 천호동 소재 백옥생코리아(주) 3층 강의실에서 국내최초로 ‘가면왁싱 시연회’를 가졌다.

이날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인 ‘가면왁싱 시연회’는 백옥생코리아의 멤버쉽 뷰티살롱인 민트왁스스튜디오 이영수 원장의 진행으로 한방원료인 천연송진왁스를 주원료로 만든 ‘백옥생 한방왁스’와 ‘슬로 미 시크릿 클렌저(샴스)’를 이용하여 피부에 안전한 가면왁싱은 모델을 의자에 앉혀놓고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면서 시술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 안전한 ‘백옥생 한방왁스’를 이용한 가면왁싱의 장점으로는 △ 전신 어느 부위도 제모가 가능 △ 모공의 오래된 피지제거로 모공축소효과 △ 모낭충 제거 △ 노화된 각질제거로 삶은 달걀 껍질 까놓은 것처럼 반짝반짝 광나는 피부결 선사 △ 전체 가면으로 떼어낼 때 열 충격으로 콜라겐형성과 리프팅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날 처음으로 가면왁싱을 시술을 선보인 이영수 원장은 “가면왁싱은 일본에서 개발한 기술방법이고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시술하는 곳이 없으며, 왁싱은 겨드랑이, 손등, 다리 등 요즘 젊은 남성과 여성분들이 많이 한다.”면서 “왁싱의 종류에는 부인병 등 질병예방과 위생에도 좋고 성생활에도 만족도가 높은 브라질리언을 비롯해서 부분페이스(인중. 눈썹. 헤어라인 등), 풀페이스, 가면왁싱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백옥생 직영 BOS아카데미는 이영수 원장이 매주 2일간씩 BOS왁싱샵에서 왁싱시술 예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가면왁싱 시술을 서비스 해나갈 예정이다.

#백옥생 #백옥생코리아 #백옥생한방왁스 #샴스 #슬로미시크릿클렌저 #BOS아카데미 #최서연원장 #이영수원장 #가면왁싱 #가면왁싱시연회 #BOS왁싱샵 #뷰티엔패션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