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한메직협, 아트마스크 강사 세미나 개최

박찬균 승인 2021.06.08 21:21 의견 0

e뷰티엔패션 김태후 기자 |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2월 20일부터 오는 4월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직업전문학교에서 ‘아트마스크 강사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각 미용대학의 입시 실기과제로 출제되는 아트마스크를 지도할 수 있는 강사육성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통미분장예술연구소의 김선미 교수와 이선저메이크업의 이선저 교수가 아트마스크의 전반적인 이론 및 실용적인 주제로 강의가 총 10회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를 예방하고자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트마스크 강사세미나와 함께 한메직협에서 주관하는 ‘아트마스크디자이너(등록번호2013-2079)’ 민간자격증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트마스크디자이너 자격증은 마스크 위에 예술적인 페인팅 디자인을 표현하는 과정으로 주어진 주제에 걸 맞는 창작품을 구상하여 제작하는 분야의 창작예술이 가미된 실용적인 자격증이다.

한편,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아트마스크디자이너 강사 세미나 및 민간자격증에 대한 관심을 통해 많은 미용인들이 발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열정에 감동을 받았으며, (사)한메직협 또한 이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 및 자격증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트마스크디자이너 자격증 문의: 협회사무국(e-mail: promake@naver.com)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한메직협 #안미려회장 #아트마스크 #아트마스크강사세미나 #김선미교수 #이선저교수 #서울직업전문학교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