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18회 K-뷰티아트페어2024(공모전)’ 개최
김태후 기자
승인
2024.09.27 09:43
의견
0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이하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지난 8월 8일 협회에서 ‘제18회 K-뷰티아트페어2024’ 온라인 공모전 대회의 심사를 진행했다.
전국 26개 단체 및 개인 등이 500여 작품을 출품했으며, 메이크업(속눈썹), 헤어, 네일, 피부(반영구) 등의 직종별 그랑프리와 대상 수상자를 선정하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출품하였으며 접수기간(7.22~8.24)이 대부분이 방학 중이어서 중·고교 및 대학교 등이 출전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참가자 및 출품 종목 수 면에서 성공적인 공모전이었으며 작품의 퀄러티도 우수했다.
그랑프리 수상자로는 메이크업 직종에서 F2MG뷰티아카데미 변예닮, 시네마뷰아카데미김포점 장은수, IBR뷰티아카데미광명점 유리우, 헤어 직종에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구미점 김아람, 리본뷰티아카데미 박민서, BTS뷰티아카데미 유가현, 시네마뷰티아카데미부천점 김동국, 네일 직종에서 MBC뷰티아카데미안산점 김시연, 피부 직종에서 시네마뷰티아카데미주안점 소유승애 등이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심사에 참여한 심사위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마친 후 안미려 회장은 심사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단체장 및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협회는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와 신속한 결과 및 시상품 전달 등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으며, 앞으로도 매년 상·하반기 각 2회의 공모전 개최를 통해 참가자들이 각자 실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