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헤드스파K,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세계 속에 스며들다

김태후 기자 승인 2022.11.14 16:26 의견 0


헤드스파K는 지난 10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오송역에서 동시에 진행된 ‘2022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오송화장품엑스포는 온·오프라인 기업관, 마켓관, 국내외 바이어와의 수출 및 구매상담, 뷰티강연, 컨퍼런스, 이벤트 및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헤드스파K는 기업관에서 무료 두피검사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외 바이어, 인플루언서(왕홍),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특히, 중앙아시아에 위치하는 카자흐스탄의 ‘NOMNOMSHOP’과 300만불 규모의 수출협약(MOU)을 확정지어 베트남, 말레이시아를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동유럽까지 헤드스파K의 영향력이 전달되는 긍정적인 MOU로 평가된다.

헤드스파K는 K-뷰티의 성장세에 힘입어 해외 뷰티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노력중이며, 국내에서도 서울, 경기, 대전, 세종, 전주, 부산 등 국ㆍ내외 1000개의 공식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브랜드를 넓혀가고 있는 추세로 각 지역 거점상권의 점유율을 높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R&D), 임상자료, 온라인상의 CRM고객관리 및 모바일예약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공동마케팅 작업, 국내 미용대학과의 MOU를 통한 직원연계, 단계별 실무교육(국제헤드스파협회)을 운영하고 있다.

헤드스파K는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각 지점의 경영자와 본사 홍보·경영팀, 교수진이 참석하여 직원교육 및 신규 가맹점 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헤드스파K는 10월 베트남 하노이점과 울산 혁신도시점의 계약을 완료하여 신규 프랜차이즈(전문점) 오픈준비를 하고 있으며, 11월 대구 만촌점과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도 전문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헤드스파K 가맹점 및 교육에 대한 상담은 공식홈페이지 www.headspa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