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사벨라팬클럽 회장에 이기원 대표 위촉!
김태후 기자
승인
2024.11.11 13:10
의견
0
가수이사벨라팬클럽 회장 위촉식이 지난 11월 7일 오후 5시 HW컨벤션센터 3층 아젤리아홀(구. 하림각)에서 열렸다.
가수이사벨라팬클럽 회장 위촉식은 팬클럽 대표인 이사벨라 가수와 벨라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이용진·김태후) 공동기획으로 이기원 ㈜다온자산관리대부 대표를 초대 회장으로 위촉했다.
이기원 이사벨라팬클럽 회장은 지난 10월 18일 프레스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이사벨라콘서트’에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었으며, 또 금년 내로 신곡 준비에 소요되는 비용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위촉장의 주요 내용은, “평소 봉사정신과 책임감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해 온 다년간의 경험을 살려 지난 10월 18일 개최된 ‘이사벨라콘서트’에 헌신적으로 이바지하여 성공을 거둔 지대한 공로는 물론, 대한민국 대중가요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가수 이사벨라의 진정한 팬으로써 신의와 존경심으로 응원하며, 열정과 성실함으로 맡은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팬클럽화장의 임무와 역할이 기재되어 있다.
특히, 이사벨라 가수는 지난 2023년 말기암 투병을 극복한 불굴의 가수로 KBS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 3승으로 방송가의 화제가 된 가운데 자신의 타이틀곡인 ‘비행기’와 ‘시나브로사랑’이 인기를 끌면서 자연미인의 동안과 아름다운 미성의 목소리의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사벨라는 현재 (사)대한노인회 홍보대사(2022~현재)와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총재 이의한, GMAEA, 2021~현재) 홍보대사와 이날 오후 4시에 ‘2024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 및 서울뷰티패션페스티벌’ 세계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이사벨라 가수는 순수 자연미인으로 세미 트롯, 발라드, 팝송 등의 장르의 가창력과 무대 매너 등의 실력을 인정받아 대중가수로는 보기 드물게 세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상승무드를 타고 정상을 향해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어 선·후배 가수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신곡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18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GMAEA 창립10주년 국제교류대축제’ 행사와 1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HW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몰룸에서 열리는 ‘2024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 및 서울뷰티패션페스티벌’ 세계대회 무대에서 최고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