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백옥생 창립43주년기념식 및 이상훈 회장 취임식 성황

백옥생코리아, 한국산삼공사와 코즈볼그룹 등과 협약식도 가져

김태후 기자 승인 2022.09.30 23:31 | 최종 수정 2022.10.01 11:56 의견 0


정통한방화장품의 효시 ‘백옥생’이 창립43주년기념식 및 이상훈 회장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9월 27일 충남 아산 백옥생 본사 2층 대강당에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전국에서 초대받은 내빈 및 백옥가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오후 2시 가수 박서영과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의 식전축하공연을 진행한 후, 백옥생코리아(주) 이영서 행정이사의 개회선언과 BOS그룹 회사소개 동영상시청으로 백옥생 창립43주년기념식 및 이상훈 회장 취임식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내빈소개에 이어 아이씨에이(주) 노학균 사업자대표의 환영사와 한국산삼공사 이광규 회장, 마린바이오사이언스 이추자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축하메시지소개와 축하케익커팅식이 진행되었다.


BOS그룹 CEO 이상훈 회장은 한국산삼공사(회장 이광규), 코즈볼그룹(회장 장인상), 에스캄월드(회장 양해만), 서초법원치과(원장 최종호), (주)서영가발(대표 박서영) 등 업체와의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상훈 BOS그룹 회장 취임식 및 감사패와 선물전달, 꽃다발증정, 기념촬영 등 백옥생코리아(주) 임직원과 사업자들이 무대로 나와 함께 축하했다.


이어서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의 열광적인 축하공연과 회사소개, 장동운 영업대표의 IPFS IDC / FIL 비즈니스관련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16년간 사우디아라비아 왕실 주치의를 역임하고 베스트셀러인 ‘떨기나무’ 저자인 정산바이어텍(주) 연구소장 김승학 박사의 '글로벌 K-뷰티 비전’을 주제 강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순서로 BOS그룹 이상훈 회장의 ‘BOS 글로벌 비전 선포’를 하며 열정적인 특강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백옥생코리아(주)는 백옥생 43주년창립기념식 및 이상훈 회장 취임식 참석자 전원에게 백옥생 홍삼그라비올라 파우치 1박스와 기념선물을 증정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