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백옥생, 8월 첫 ‘BOS 멤버십 점프업 세미나’ 성료

필리핀 다바오시 관련 ‘K-뷰티 관광상품개발 및 관광산업활성화 방안’ 발표

김태후 기자 승인 2022.08.13 12:11 의견 0

백옥생코리아 이상훈 부회장


백옥생코리아(주)(대표 이상훈)는 8월 8일 백옥생 아산 BOS IPFS IDC센터 2층 대강당에서 ‘BOS 멤버십 점프업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BOS 멤버십 점프업 세미나’에서 BOS그룹 CEO 이상훈 부회장은 ‘K-뷰티 관광 상품개발 및 관광산업활성화 방안’에 대한 계획과 비전을 전국에서 모인 백옥생 멤버 및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민다나오섬 다바오시에 K-뷰티를 유치할 청사진을 발표했다.

다바오시 K-뷰티 유치 방안을 발표하는 BOS그룹 CEO 이상훈 부회장


특히, 이상훈 부회장은 “필리핀 다바오시에 K-뷰티를 유치하여 헤어·피부·왁싱·메이크업·네일·반영구 등 K-뷰티기술과 K-뷰티문화와 트렌드를 전수시켜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고, 기존 마사지에 국한된 관광 상품의 K-뷰티를 통해 뷰티고객의 저변확대로 관광상품개발과 관광산업을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다”며 “사우디아라비아 왕실 주치의 출신 정산바이텍(주) 연구소장 김승학 한의학박사와 함께 K-뷰티 유치와 직항로 개설 건 등의 주요업무협의차 8월 중순 다바오시를 방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진영 백옥생코리아(주) 영업대표

전병진 GMS코리아 지사장



이날 앞서 진행된 백옥생 멤버십 세미나에서는 BOS그룹의 아이씨에이(주) 이진영 영업대표의 7월초부터 추진해온 키키플랫폼과 연계한 ‘3M플랜’의 뉴 프로모션 설명에 이어 BOS IPFS IDC센터 및 ‘IPFS FILE COIN'의 미래가치에 대해 전병진 GMS코리아 지사장의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종합광고플랫폼인 ‘키키플랫폼’에 대한 정서벽 (주)키키 대표의 열띤 강연이 이어졌다.

키키플랫폼을 설명하는 정서벽 (주)키키 대표


한편, 백옥생은 새롭게 도입한 ‘3M플랜’에 대한 프로모션을 통해 8월부터 본격적으로 키키가맹점 모집과 함께 특약점과 대리점 모집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