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K-뷰티 대표브랜드 백옥생 ‘BOS 멤버쉽 세미나’ 성료

김태후 기자 승인 2022.06.27 17:27 의견 0

K-뷰티 대표브랜드 백옥생 ‘BOS 멤버쉽 세미나’ 성료

백옥생 BOS그룹 이상훈 부회장의 글로벌브랜드 '비타비안코' 설명 장면


백옥생코리아(주)(대표 이상훈)는 아산 백옥생 본사 대강당에서 ‘BOS 멤버쉽 세미나’를 지난 5월 31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BOS 멤버십 세미나는 백옥생코리아(주) 백일조 행정팀장의 진행으로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 씨의 경쾌하고 활기찬 바이올연주로 청중들에게 즐거움을 주었으며, 회사소개 동영상시청에 이어 정재학 (주)키키 대표의 ‘키키플랫폼’ 사업 소개와 임성빈 백옥생 일산지사장의 'WHY & HOW'란 주제강의로 진행되었다.

(주)키키 정서벽 대표가 키키플랫폼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마지막순서로는 이상훈 부회장의 K-뷰티 대표브랜드 백옥생의 뉴 글로벌 브랜드 ‘비타비안코’ 멀티팜 5종 시크릿 제품소개와 고객을 매장으로 보내주는 '키키플랫폼'의 활용가치와 K-뷰티오디션 등에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 씨의 바이올연주


한편, 백옥생코리아는 오는 7월 9일까지 100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백옥생코리아 주식 100주 이상 투자를 비롯해 웹3.0시대를 대비한 IPFS IDC 빅데이터 및 스테이킹 등 투자유치에 백옥가족들에게 홍삼그라비올라, 백옥인, 비타비안코 화장품 등의 물류 보너스로 100일간 혜택을 제공하면서 비지니스에 대한 기업의 브랜드가치와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