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오존(O3ohn), 새 싱글 ‘Tallgrass’ 발표.. 11개월 만에

관리자 승인 2022.04.29 19:09 | 최종 수정 2022.04.29 19:30 의견 0

뉴스문화 관리자 기자 | 싱어송라이터 오존(O3ohn)이 4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Tallgrass’를 발매한다.

지난해 5월 EP ‘Co’ 이후 11개월 만의 발표하는 신곡 ‘Tallgrass’는 몽환적인 멜로디에 강렬한 기타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존은 이번 신곡에 대해 “앞이 잘 보이지 않는 풀숲에서 헤매는 상황을 묘사한 곡이에요. 오랜만에 즉흥적인 감각을 따라 발표하는 작업물이라 반응이 궁금해요. 덜컥 표 끊어서 여행 떠나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었다. 이번 앨범 전반의 비주얼 디렉팅을 맡은 황재환 감독이 제작한 오존 캐릭터를 비롯, 컬러풀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뮤직비디오 또한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오존은 5월 14일 15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오프라인 단독 공연 'Homecoming'을 개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트랙을 비롯, 신곡과 커버 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존은 드라마 OST 수록곡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Shine Your Star’ 섬세한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